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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Re : 예약관련한 응대 문의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1.11.21 :
  • 조회수 : 456

안녕하십니까 경주CC입니다. 



 



먼저 고객님이 예약 변경 건으로 불편을 느끼셨다 점에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당사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하여



예약자 이외에는 예약된 날짜, 시간, 예약여부, 변경 여부 등의 정보를 알려드릴수가 없습니다.



예약자와 같은 일행이시더라도 본인 이외에는 어떠한 개인정보에 한해서는 위와 같은 방침입니다.



 



개인 정보의 처리 및 보호에 관한 사항을 정하여 개인의 권리를 보호하고 자유와 존엄과 가치를 구현함을 목적으로 하는 법



개인정보보호법 제 71조(벌칙)에 의거하여 개인의 동의가 없이 정보를 수집하거나 활용했을때, 또한 제3자에게 알렸을 때 처벌로 이어지게 됩니다.



'5년 이하의 징역 혹은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이며, 또한 정보의 분실 유출이 있을 경우,



삭제하거나 정정하지 않은 상태로 정보를 제공했을 경우 나 정정을 하지 않는 경우에도 2년이하의 징역 혹은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이와 같은 내용으로 인하여 업무처리가 제한될 수 밖에 없었던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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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20 오후 9:02:25에 강동석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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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 6시 7분 김*경으로 예약했었는데 일행분이 착오로 6시 42분 천*환으로 변경했다고 하시길래



당연히 기존 건 취소하고 신규로 예약한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사실은 혹시 몰라서 11월 18일 09시 20분에 경주 cc귀사에 연락하여 예약내용 알려드리고, 변경내용 확인했었는데



전화 받는 여직원분은 무조건 개인정보 때문에 본인 아니면 안된다라는 말만 반복해서



취소 했겠지라고 생각하고 맞게 예약되어 있겠지라고 생각했는데요



금일 방문하니 2개가 같이 예약이 되어 있어 거금 56만원을 위약금으로 지불했습니다.



사전에 꼼꼼하게 확인 못한 저에게도 잘못이 있지만



그 여직원분의 응대 태도 및 유도리 있는 업무처리가 많이 미흡했다고 생각됩니다.



분명히 바꾼게 맞는지 확인해돌라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러면



저같으면 내용 확인하고 본인에게 확인 전화만 한통 해보았더라면



귀사의 피해도 없고 저도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수 있었는데요 (다른 분께 양도하면 되니 사실 피해는 없지요)



앞으로 경주cc는 상기와 같은 사유로 이용하기가 꺼려지네요



컴퓨터가 아닌 사람이 근무하는 이유는 이런 업무하라고 계신거 아닌지



이야기를 들어보고 개인정보때문에 내용 확인이 어려우면



규정에 맞는 그 해당 본인에게 확인전화 한통만 해주면 될 일을....



저도 나름 접대차원에 오늘 방문한거라 어이가 없지만....



어쩔수 없어 위약금 56만원을 결제하긴 했지만



많이 화가 나네요....



제가 동반자인데 무슨 개인정보라는 건지...





입장 바꿔서 생각 해 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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