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LOUNGE

|고객의 소리

식당음식 품질개선 및 서비스질 향상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01.16 13:04
  • 조회수 : 499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음식에 대한 내용은 식당으로 전달하였고 차후 이런일 없도록 조치하겠다는

담당자의 답변을 받아 전해드립니다.

다만 약간의 오해가 있으신거 같아 말씀드리자면

방문해 주셨던 날에 주방에서 직접 조리한 음식이 나갔으며

저희 식당에서 밀키트는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 클럽하우스 식당 주방 조리사는 항시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점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음 방문때 더 나은 모습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말라비틀어진 두부와 먹지도 못할정도인 쉰김치의 조합~
>
>주방장도 없이 간편식 밀키트로 대응하는 식당 담당자분들....
>
>2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음식섭취후 곧바로 결제하라고 음식먹는데 다가와 재촉만하는 식당직원들~~
>
>여기가 과연 작년 중반까지의 경주cc 모습이 맞는가요~?
>
>주방장 없는 식당, 경주cc 홍보글에는 음식물반입금지라 해놓고선 먹지도 못하는 음식으로 매출증대에만 관심이 있는 관계자분들~~
>
>손님들은 굶어가면서 운동해야되고, 캐디분들은 고객분들께 고개도 못들고....
>
>경주cc를 자주찾는 고객입장으로 한말씀 드립니다.
>
>제발 정신좀차리시길 바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