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LOUNGE

|고객의 소리

중복결제에 관하여 항의합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08.15 10:27
  • 조회수 : 17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 클럽에서 이용 중인 프로그램이나 시스템 문제는 따로 없었고

해당 내용은 직원의 단순 실수였습니다.

다만 프로그램상 당일 내장인원과 금액이 맞지 않으면 최종 정산이 되지 않아

금액을 더 받고 그냥 넘어가는 일은 절대 없음을 이 글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글을 통해서 겪으신 불편에 대해 사과드리며

적어주신 내용 공유하여 직원들 교육 다시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어제 8월1일 13:58분 문코스 먼저 예약자가 4명의 그린피 카트비 일괄결제했음 그리고 2번째사람이 일괄결제된줄 모르고 자기혼자꺼 따로 결제했는데 경주시시에서 결제 받고 3번째 사람인 저도 일괄결제된줄 모르고 나 혼자꺼 결제하니까 또 결제받음 그리고 지갑에 카드 넣는거를 우연히 예약자가 보고 뭐한거냐고 물어서 제꺼 결제한거고 이야기 하니까 본인이 일괄결제했는데 무슨 결제를 또 했냐고 하길래 프런트에 가서 문의 했더니 일괄결제 됬다고 쪽지 남겻는데 못보고 또 받은거라고 했는데 그것도 2번 3번으로 들어온사람에게 다 그러면서 그냥 카드 주시면 취소해줄께요 이러고 끝 우와 만약에 일괄결제한사람이 말안했으면 이중결제받고 넘어가고 항의 하면 취소해주고 참 편하게 일하는것 아닌가요 다른 골프장에서는 예약시간과 이름 말하면 일괄결제 입니다 라고 알려주고 락커번호주고 그러던데 ㅇ여기 경주시시는 그런시스템이 안된건가요 아님 안하는건가요 암튼 기분 별로에요 이중결제받고도 뭐 취소해주면 된거아닌가요 이런행동이라니 너무 한것아닌가요 혹이글을 경영인이 본다면 제대로 합시다 직원 교육도 잘시키고 시스템도 좀 바꿔주고 이게 뭐하는 겁니까

위로